성수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대비를 위한 안내 및 휴업 기간 중 학생 지원시스템 알림
작성자 김미리 등록일 20.03.02 조회수 161
첨부파일

1.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대비를 위한 가정통신문을 첨부파일 1,2,5로 안내합니다.

각 가정에서는 휴업 기간(2020.3.2.~3.6.) 동안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고, 감염병대응 심각단계 생활 수칙 및 행동 요령에 관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 증상을 보이는 학생 혹은 가족의 경우 각 학급 담임선생님 및 학교에 연락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유증상자의 경우 관할 보건소 상담, 지역콜센터(지역국번+120),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3. 휴업 기간 중 학생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서 전북e스쿨과 EBS 온라인 클래스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첨부파일 3,4로 안내드립니다.



이전글 개학 일정의 추가 연기 안내
다음글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 격상에 따른 휴업 및 개학연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