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중학교 로고이미지

졸업생 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순창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준공식(12.11.)
작성자 순창중 등록일 18.12.14 조회수 359
첨부파일
지역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자리잡고 있는 순창중학교(교장 이면우)가 지난 11일 오랜 숙원사업인 다목적 체육관인 ‘우정관’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서는 이면우 교장 최지형 운영위원장, 김택수 교육장 및 유관기관 단체장, 교직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새로 준공을 본 다목적체육관(우정관)은 올 9월에 착공해 15억원의 예산을 투입, 건축면적 618㎡ 규모에 무대시설과 체육활동시설 등을 갖췄다.

이면우 교장은 이날 준공식에서“ 지역사회와 많은 교육 관계자들의 노력과 도움으로 다목적 체육관이 새롭게 만들어지는 뜻 깊은 날이다”며“ 그동안 우리학생들이 낡고 협소한 교실 수준의 체육관을 탈피해 이제는 마음 놓고 양질의 교육 활동을 전개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의미를 전했다.
이 교장은 특히,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 사회 등 교육공동체의 뜻을 모아 이번 우정관 준공과 함께 앞으로 참되고 창의적인 민주 시민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학업에 정진 할 것이다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한편 첨단 시설로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순창중학교 우정관 준공으로 앞으로 학생과 주민들의 체력단련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체육문화공간의 장으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종완기자


저작권자 © 새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새전북신문(http://www.sjbnews.com)
이전글 1,2,3학년 진로, 직업체험
다음글 1,2학년 현장학습(광주비엔날레, 순창발효소스토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