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사항 및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 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학기(3~7월)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 도우미 합격자 공고
작성자 전주송원초 등록일 22.02.18 조회수 427
첨부파일

1. 최종합격자 명단

채용직종

면접시험

응시번호

성 명

비 고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2

O O

9

O O

16

O O

20

O O

2. 합격자 안내사항

. 계약서 작성: 2022. 2. 22.() 14:00 전주송원초등학교 행정실

- 계약에 필요한 아래 서류를 가지고 행정실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주민등록등본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2

기본증명서

3

채용신체검사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임용기간 기준 유효기간이 1년 이내 발급 서류로 대체 가능)

4

통장사본(본인명의)

급여지급계좌

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관할 경찰서에 채용결격여부(범죄 전력 등) 조회

(공고문 붙임3)

6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공고문 붙임4)

7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공고문 붙임5)

8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 필요 시(공고문 붙임6)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이전글 2022학년도 학사일정
다음글 2022학년도 배움터자원봉사자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