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골프,배드민턴,기타,드럼) 개인위탁 외부강사 1차 공모
작성자 성내중 등록일 23.01.09 조회수 131
첨부파일

<성내중학교 공고 제 2023- 1>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성내중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모집인원

운영시간

1시간당 보수

골프

1

(15:4517:25) 2시간

외부강사: 37,000

*교통비

고창, 정읍: 5,000

전주: 10,000

(주소지 기준. 교육청, 지자체 예산 배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배드민턴

1

(15:4517:25) 2시간

기타

1

(15:4517:25) 2시간

드럼

1

(15:4517:25) 2시간

각 분야(프로그램) 운영 요일은 학교와 강사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운영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202319() ~ 2023113()

2) 서류 접수: 202319() ~ 2023113() 16:30까지

3) 접수 장소: 성내중학교 행정실로 본인 접수

4) 접수 방법: 방문 접수 및 우편접수(등기), 이메일 접수(9902431@hanmail.net).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시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5)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자기소개서, 적합성 평가 등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6) 합격자 통보

1차 제안서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023116() 15:00 이후 개별통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2023117() 10:00 본교 3학년 교실

최종 합격자 발표: 2023117() 15:00 이후 개별통보

7) 계약 기간 : 202336202312월 중

면접 시정은 당일 사정에 의하여 변경 운영될 수 있음.

본교 방과후학교 계획표와 예산에 따라 종강함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인적사항 및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계약 시

·수탁 계약서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건강검진 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행한 채용 신체검사서 1

(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통장 사본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청렴이행서약서 1

수의계약 체결 제안 여부 확인서 1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5)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6) 문의 전화 : 063-562-3016(담당자: 김철한)

* 기타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3. 1. 9.

성 내 중 학 교 장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 참조


이전글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골프) 프로그램 강사 모집 2차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겨울 방학 기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