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학부모서비스 결석신고 매뉴얼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9.25 | 조회수 | 51 |
첨부파일 |
|
||||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이 가정통신문 인쇄본을 9.26.(목)에 학생 편에 가정으로도 배부할 예정입니다. 우리학교는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활용한 결석신고는 10월부터 시행합니다. 기존 방식인 하이클래스앱-학교양식신청서를 통한 결석계, 교외체험서류 제출도 가능합니다. |
이전글 | 2024년 난독.경계선 지능 이해 학부모 연수 안내 |
---|---|
다음글 | 2024-2025절기 어린이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