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두드림학교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3차) |
||||||||||||||||||||||||||||||||||||||||||
---|---|---|---|---|---|---|---|---|---|---|---|---|---|---|---|---|---|---|---|---|---|---|---|---|---|---|---|---|---|---|---|---|---|---|---|---|---|---|---|---|---|---|
작성자 | 새만금초등학교 | 등록일 | 23.04.17 | 조회수 | 208 | |||||||||||||||||||||||||||||||||||||
첨부파일 |
|
|||||||||||||||||||||||||||||||||||||||||
새만금초등학교 공고 제2023-14호
2023학년도 새만금초등학교에서 근무할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4월 17일 새만금초등학교장 ━━━━━━━━━━━━━━━━━━━━━━━━━━━━━━━━━━━━━━━━━━━━━━━━ 1. 모집내용
2. 근무조건 가. 신 분 :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나. 계약 기간 : 2023년 4월 24일~2024년 2월 29일 (배정 예산 소진 시 계약 종료) 다. 지도 시간 : 1) 기초향상 1반: 화, 수, 금 7~8교시(14:50~16:20, 쉬는시간 10분 포함) 2) 기초향상 2반: 화, 수, 금 6~7교시(14:00~15:30, 쉬는시간 10분 포함) (단, 학교사정(학사운영 등)에 의해 지도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라. 강사 수당 : 시간당 35,000원(1인당 총 124시간, 여름방학 캠프 5일(20시간) 포함) 마. 프로그램 운영 시간 * 응시 인원이 적을 경우 강사와 협의하여 수업 날짜와 시간 조정 가능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의해 시간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강사자격조건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학습지원대상학생의 학력 향상에 있어 학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자 다. 학습지원대상학생 지도 경험자(경력자 우대) 라.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와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학습지원대상학생의 학습성장 이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자 바. 기타 요건은 모집내용과 동일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4. 18.(화) 09:00 ∼ 2023. 4. 20.(목) 16:00까지 (평일 9:00~16:30까지 접수)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2023. 4. 20.(목) 16:00까지 도착에 한함) 다. 접 수 처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라. 문의사항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5.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선발예정인원의 2배수 이상)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4. 20.(목) 16:00이후 개별 통보 예정 나. 2차 심사 : 면접 ○ 2023. 4. 21.(금). 13:00 새만금초등학교 교사연구실(2층)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4. 21.(금) 14:00 이후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가. 응모 시 ①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지원서 1부 - <서식 1>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서식 2> ③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3> ④ 자격증 사본 1부(원본 지참) ⑤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⑥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계약 시 ①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② 통장 사본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 <서식 4> ④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 <서식 5> ⑤ 주민등록등본 1부 7.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모집 인원과 관계없이 재공고(4차)하지 않음. 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새만금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름. 라.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마. 문의사항: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2023. 4. 17. 새만금초등학교장 |
이전글 | 전라북도교육청 학생건강상담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
다음글 | (국문, 영문) 엠폭스 예방 및 행동수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