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두드림학교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새만금초등학교 등록일 23.03.31 조회수 98
첨부파일

새만금초등학교 공고 제2023-11

2023학년도 새만금초등학교 두드림학교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2023학년도 새만금초등학교에서 근무할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331

새만금초등학교장

━━━━━━━━━━━━━━━━━━━━━━━━━━━━━━━━━━━━━━━━━━━━━━━━ 1. 모집내용

모집분야

인원

업 무 내 용

자 격 요 건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2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의 기초학력 향상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학습성장 이력관리

1순위) 학습관련 자격증 소지자(교원자격증 우대)

2순위) 교육학, 심리학 등 관련 학과 졸업자

3순위) 청소년대상 상담기관, 사회복지관련기관, 교육현장 근무경력이 있거나 기본적인 학습 방법을 지도할 수 있는 자

2. 근무조건

. :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 계약 기간 : 2023417~2024229(배정 예산 소진 시 계약 종료)

. 지도 시간 : 1) 기초향상 1: , , 7~8교시(14:50~16:20, 쉬는시간 10분 포함)

2) 기초향상 2: , , 6~7교시(14:00~15:30, 쉬는시간 10분 포함)

(, 학교사정(학사운영 등)에 의해 지도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 강사 수당 : 시간당 35,000(1인당 총 124시간, 여름방학 캠프 5(20시간) 포함)

. 프로그램 운영 시간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의해 시간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구분

6교시

기초향상 2

기초향상 2

기초향상 2

7교시

기초향상 2

기초향상 2

기초향상 2

기초향상 1

기초향상 1

기초향상 1

8교시

기초향상 1

기초향상 1

기초향상 1

3. 강사자격조건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학습지원대상학생의 학력 향상에 있어 학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자

. 학습지원대상학생 지도 경험자(경력자 우대)

.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와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학습지원대상학생의 학습성장 이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자

. 기타 요건은 모집내용과 동일

4.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23. 4. 3.() 09:00 2023. 4. 10.() 16:30까지

(평일 9:00~16:30까지 접수)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2023. 4. 10.() 16:30까지 도착에 한함)

. 접 수 처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 문의사항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5.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선발예정인원의 2배수 이상)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4. 10.() 17:00이후 개별 통보 예정

. 2차 심사 : 면접

2023. 4. 11.(). 13:00 새만금초등학교 교사연구실(2)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4. 11.() 16:00 이후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 응모 시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지도 강사 지원서 1- <서식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기초학력 향상지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서식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서식 3>

자격증 사본 1(원본 지참)

최종학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계약 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통장 사본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 <서식 4>

청렴 이행 서약서 1- <서식 5>

주민등록등본 1

7.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모집 정원을 충족하면 재공고하지 않으나,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새만금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름.

.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 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 기타 계약 당사자 일방의 부정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 관계가 파괴되었을 때

. 문의사항: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2023. 3. 31.

새만금초등학교장


이전글 군산시청 제5회 어린이 숲속 걷기대회 홍보
다음글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