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운영 및 신청 서류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새만금초등학교 | 등록일 | 22.12.28 | 조회수 | 179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맞벌이 가정 등 방과후에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을 대상으로 1~2학년 오후돌봄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에 참여하기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23학년도 1~2학기 2. 운영시간: 방과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운영 3. 운영장소: 3층 돌봄교실 4. 대상인원: 2023학년도 1~2학년 재학생 중 신청 학생 (참고사항: ‘전라북도교육청 돌봄교실 길라잡이’에 의한 오후돌봄교실 최대 수용 인원 22명) 5. 참 여 비: 전액 무료 6. 선정기준 가. 순위에 따라 참여 학생을 선정하며 신청 학생이 오후돌봄교실 최대 정원을 초과한 경우 해당 순위에 대한 추첨에 의해 입반 순위를 정할 수 있음. 나. 추첨은 2월 중 학교운영위원회의 입회하에 실시 예정.
7.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가. 신청서: 아래의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신청서’ 1) 신청서 제출 기한: 2022.1.2.(월)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까지 제출 2) 신청서 제출 방법: 봉투에 밀봉하여 담임교사 또는 교무실 제출 나. 증빙서류: 대상자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제출 1) 증빙서류 제출 기한: 2023.1.13.(금) 2) 증빙서류 제출 방법: 봉투에 밀봉하여 교무실 제출 자세한 증빙서류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년 상반기 시설관리직 행정대체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 안내 |
---|---|
다음글 | 2023년 상반기 지방공무원(시설관리직) 행정대체 인력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