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운영 및 신청 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새만금초등학교 등록일 22.12.28 조회수 17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에서는 맞벌이 가정 등 방과후에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을 대상으로 1~2학년 오후돌봄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에 참여하기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23학년도 1~2학기

2. 운영시간: 방과후부터 오후 420분까지 운영

3. 운영장소: 3층 돌봄교실

4. 대상인원: 2023학년도 1~2학년 재학생 중 신청 학생

(참고사항: ‘전라북도교육청 돌봄교실 길라잡이에 의한 오후돌봄교실 최대 수용 인원 22)

5. 참 여 비: 전액 무료

6. 선정기준

. 순위에 따라 참여 학생을 선정하며 신청 학생이 오후돌봄교실 최대 정원을 초과한 경우 해당 순위에 대한 추첨에 의해 입반 순위를 정할 수 있음.

. 추첨은 2월 중 학교운영위원회의 입회하에 실시 예정.

1순위: 맞벌이 가정 또는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인 가정의 자녀 중 기초생활수급자, 법정

차상위계층,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자녀

2순위: 맞벌이 가정 또는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인 가정의 자녀

3순위: 기타 사정으로 인하여 해당 시간 돌봄이 필요한 가정의 자녀

7.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 신청서: 아래의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신청서

1) 신청서 제출 기한: 2022.1.2.()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까지 제출

2) 신청서 제출 방법: 봉투에 밀봉하여 담임교사 또는 교무실 제출

. 증빙서류: 대상자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제출

1) 증빙서류 제출 기한: 2023.1.13.()

2) 증빙서류 제출 방법: 봉투에 밀봉하여 교무실 제출

자세한 증빙서류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3년 상반기 시설관리직 행정대체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 안내
다음글 2023년 상반기 지방공무원(시설관리직) 행정대체 인력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