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새만금초등학교 등록일 21.02.25 조회수 357
첨부파일

새만금초등학교 공고 제2022-4

2022학년도 새만금초등학교 맞춤형학습지원학교 학력신장 프로그램 강사(학습코칭 멘토) 모집 공고

2022학년도 새만금초등학교에서 근무할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지도 강사 (학습코칭 멘토)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218

새만금초등학교장

━━━━━━━━━━━━━━━━━━━━━━━━━━━━━━━━━━━━━━━━━━━━━━━━ 1. 모집내용

모집분야

인원

업 무 내 용

자 격 요 건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지도 강사

(학습코칭 멘토)

1

기초학력 더딤 학생들의 학력신장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학력관리

1순위) 학습관련 자격증 소지자(교원자격증 우대)

2순위) 교육학, 심리학 등 관련 학과 졸업자

3순위) 청소년대상 상담기관, 사회복지관련기관, 교육현장 근무경력이 있거나 기본적인 학습 방법을 지도할 수 있는 자

2. 근무조건

. :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지도 강사(학습코칭 멘토)

. 계약 기간 : 202237~2023228

(37일부터 수업, 방학 중 학력 신장 캠프 운영, 예산 소진시까지)

. 지도 시간 : 1)3,4학년반: ,,5시간

2)5,6학년반: ,,5시간

(, 학교사정(학사운영 등)에 의해 지도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 강사 수당 : 시간당 32,000(근무일에 교통비 5,000원 별도 지급, 주당 5이내)

. 프로그램 운영 시간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의해 시간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6교시

(14:00~14:40)

3학년

3학년

3,4학년

7교시

(14:50~15:30)

4학년

5학년

4학년

5학년

5,6학년

8교시

(15:40~16:20)

6학년

6학년

학력신장 프로그램 지도 강사(학습코칭 멘토) 1

3. 강사자격조건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학력향상에 있어 학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자

. 기초학력 더딤학생 지도 경험자(경력자 우대)

.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더딤학생 학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자(주요사항)

. 기타 요건은 모집내용과 동일

4.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22. 2. 17.() 09:00 2022. 2. 24.() 16:30까지

(평일 9:00~16:30까지 접수)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2022. 2. 24.() 16:30까지 도착에 한함)

. 접 수 처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 문의사항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5.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선발예정인원의 2배수 이상)

서류전형 선정자 발표 : 2022. 2. 24.() 17:00이후 개별 통보 예정

. 2차 심사 : 면접

2022. 2. 25.(). 10:00 새만금초등학교 교사연구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최종선정자 : 2022. 2. 25.() 13:00 이후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 응모 시

맞춤형 학력신장 지도 강사(학습코칭 멘토) 지원서 1- <서식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서식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서식 3>

자격증 사본 1(원본 지참)

최종학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계약 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통장 사본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 <서식 4>

청렴 이행 서약서 1

주민등록등본 1

7.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새만금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름.

.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관련:2022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 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 기타 계약 당사자 일방의 부정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 관계가 파괴 되었을 때

. 문의사항: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긴급] 2021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 도우미 채용 재공고
다음글 2020학년도 유치원 평가 결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