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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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새만금초등학교 | 등록일 | 21.02.25 | 조회수 | 3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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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만금초등학교 공고 제2022-4호
2022학년도 새만금초등학교에서 근무할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지도 강사 (학습코칭 멘토)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2월 18일 새만금초등학교장 ━━━━━━━━━━━━━━━━━━━━━━━━━━━━━━━━━━━━━━━━━━━━━━━━ 1. 모집내용
2. 근무조건 가. 신 분 :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지도 강사(학습코칭 멘토) 나. 계약 기간 : 2022년 3월 7일~2023년 2월 28일 (3월 7일부터 수업, 방학 중 학력 신장 캠프 운영, 예산 소진시까지) 다. 지도 시간 : 1)3,4학년반: 월,수,금 5시간 2)5,6학년반: 화,목,금 5시간 (단, 학교사정(학사운영 등)에 의해 지도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라. 강사 수당 : 시간당 32,000원(근무일에 교통비 5,000원 별도 지급, 주당 5회이내) 마. 프로그램 운영 시간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의해 시간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강사자격조건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학력향상에 있어 학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자 다. 기초학력 더딤학생 지도 경험자(경력자 우대)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더딤학생 학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자(주요사항) 바. 기타 요건은 모집내용과 동일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2. 17.(목) 09:00 ∼ 2022. 2. 24.(목) 16:30까지 (평일 9:00~16:30까지 접수)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2022. 2. 24.(목) 16:30까지 도착에 한함) 다. 접 수 처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라. 문의사항 :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5.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선발예정인원의 2배수 이상) ○ 서류전형 선정자 발표 : 2022. 2. 24.(목) 17:00이후 개별 통보 예정 나. 2차 심사 : 면접 ○ 2022. 2. 25.(금). 10:00 새만금초등학교 교사연구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선정자 : 2022. 2. 25.(금) 13:00 이후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가. 응모 시 ① 맞춤형 학력신장 지도 강사(학습코칭 멘토) 지원서 1부 - <서식 1>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맞춤형 학력신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서식 2> ③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3> ④ 자격증 사본 1부(원본 지참) ⑤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⑥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계약 시 ①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② 통장 사본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 <서식 4> ④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⑤ 주민등록등본 1부 7.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새만금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름. 라.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관련:2022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마. 문의사항: 새만금초등학교 교무실 (063-469-7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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