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예산참여코너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부모 예산편성 참여 안내
작성자 이수진 등록일 23.12.14 조회수 65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평소 학교교육을 성원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2024학년도 우리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가능성, 예산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수렴 기간 : ~ 2023. 12. 20.()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제출방법 : 2023. 12. 20. ()까지

-방법 1 : 행정실 제출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571-7550)

-방법 2 : 학교홈페이지(http://www.sintaein-e.es.kr) [열린마당] - [예산참여코너]-의견서 탑재

문의사항 : 행정실(571-2142)

2023. 12. 12.

신태인초등학교장

제출의견 작성(본 서식은 예시이며 필요시 변형 사용가능)

신태인초등학교 예산편성·집행분야참여 설문지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 해당란에 표시

1. 우리 학교 교육을 위해 필요한 사업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사업명 :

?? 사업목적 및 필요성

-

?? 사업내용

-

-

?? 기대효과

2. 기타 학교에 건의하실 사항?

제출자

성명 : , 연락전화 : , e-mail :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 신태인초등학교 행정실 571-2142)


이전글 2025년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주민참여예산 학부모 예산편성 참여 안내
다음글 2023년도 학부모 예산편성 참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