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05 | 조회수 | 56 | ||||||||||||||||||||||||
2025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입후보 등록에 따른 안내 우리 학교에서는 어린이들에게 민주주의 원칙을 알고, 민주적인 선거 방법에 의해 대표를 선출하는 학습의 기회로 삼고자 전교 학생자치회 회장단을 선출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신태인초등학교 3~5학년의 모든 어린이에게 선거권을 주는 직접선거를 실시하고, 그에 따른 안내를 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진일정
2. 입후보등록 가. 등록 기간 : 12. 2.(월) ~ 12. 5.(목) 15:00까지 나. 등록 장소 : 6학년 1반 교실 다. 등록 방법 - 제출서류: 후보 등록 신청서 1부, 후보자 학생 추천서 1부, 후보자 학부모 동의서 1부 (서류 양식은 6학년 1반 교실에서 수령)
3. 선거활동 가. 선거활동은 입후보자의 공약이 담긴 벽보 부착 및 선거 방송을 통한 의견 발표로 한다. 나. 교외 또는 지정된 시간 외의 선거활동은 할 수 없다. 다. 득표를 목적으로 금품이나 선물을 유권자에게 제공하는 등 불법선거행위를 금지한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본 소양 교육에서 협의하며, 후보자를 포함한 모든 재학생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2024. 11. 29. 신태인초등학교 선거관리위원회 |
이전글 | (안내) 2024.-2차 학생중심 미래교육 아카데미 실시 |
---|---|
다음글 | (중요)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