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9.05 조회수 152
첨부파일

최근 학교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 마련한 교권 침해 교육활동 보호 조치로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였습니다. 이에,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 사용 안내

1.  시작일 : 2023. 9. 4.(월)

2. 배너 설치장소: 신태인초등학교홈페이지(http://school.jbedu.kr/sintaein-e)

3. 예약신청 방법: 학교홈페이지 접속[학교소개]?[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글쓰기 바로가기]?[본인확인]?[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민원상담내용 작성 및 등록]

이전글 2023. 2학기 학년별 성장평가 계획 안내
다음글 (중요)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조정에 따른 출결처리 변경사항 안내(9월 1일부터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