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9.05 | 조회수 | 152 |
첨부파일 |
|
||||
최근 학교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 마련한 교권 침해 교육활동 보호 조치로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설치하였습니다. 이에,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배너 사용 안내 1. 시작일 : 2023. 9. 4.(월) 2. 배너 설치장소: 신태인초등학교홈페이지(http://school.jbedu.kr/sintaein-e) 3. 예약신청 방법: 학교홈페이지 접속?[학교소개]?[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글쓰기 바로가기]?[본인확인]?[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민원상담내용 작성 및 등록] |
이전글 | 2023. 2학기 학년별 성장평가 계획 안내 |
---|---|
다음글 | (중요)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조정에 따른 출결처리 변경사항 안내(9월 1일부터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