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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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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외부강사 모집 공고 (두드림학교 맞춤형 학습지원
작성자 이주현 등록일 23.04.04 조회수 172
첨부파일
2023학년도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외부강사 모집 공고

(두드림학교 맞춤형 학습지원)

전주신성초등학교

전주신성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두드림학교 맞춤형 학습지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인원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강사

2

근무 기간

2023. 4. 17. ~ 2023. 12. 15. (27)

근무 시간

매주 월~금 방과후 시간(주당 10시간)

근무 형태

2~6학년 방과후 기초학력지도(국어, 수학)

보수 지급

시간당 35,000

프로그램 운영 기간, 교실 상황, 반편성, 방학 중 수업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수업 일정

구분

운영 시간표

근무보수

비고

운영 기간

1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강사

시간당

35,000

프로그램 운영 기간, 교실 상황, 반편성, 방학 중 수업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3:50~14:30

2~6학년 학생 시간에

맞게 배정 예정

(40분 수업, 1:1이나 1:2 지도)

14:40~15:20

15:30~16:10

2023. 4. 17. ~ 2023. 12. 15. (27)

3. 모집 세부 사항

. 모집 일정

내 용

일 시

비 고

공고 및 접수

2023.3.29.() ~ 4. 5.() 12:00 까지

방문 접수

-평일 오전 8:30 ~ 오후 4 : 30

(4. 5.() 12:00까지)

e메일 접수

-4. 5.() 12:00까지 도착된 메일에 한함

본교 홈페이지 탑재

전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탑재

접수방법: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방문 접수: 전주신성초등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말 제외)

-우편접수 불가

-e메일 접수시 스캔본 제출, 면접시 원본 제출 필수 (이메일: ljh221133@naver.com)

-제출 후, 확인 전화 필수

서류 심사

2023. 4. 5.() 15:00 ~

1차 서류심사 결과 개별통보

1차 서류심사 발표

2023. 4. 5.() 16:00 이후

2차 평가

(면접 평가)

2023. 4. 6.() 14:50 ~

장 소: 본교 회의실

개별 면접시간 통지

심사 결과 발표

2023. 4. 6.() 16:00 이후

합격자 발표

개별 통지

.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 항목(영역)

1차 평가 (서류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의 적합성 등

2차 평가 (면접 평가)

지도 전문성,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4. 자격 조건

모집 분야

자격 조건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강사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교원자격증 또는 학사자격증)

-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 학생들 지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열정을 지닌 자

- 선정 후 계약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지도를 할 수 있는 자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시 이상 없는 자

- 해당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제출 서류

. 응모 시

지도 강사 지원 신청서 1. (붙임1)

운영 제안서 1. (붙임2)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사본 1. (해당자에 한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동의서 각 1. (붙임 3)

. 계약 시 구비 서류

통장 사본 1.

주민등록증 사본 1. (여권, 운전면허증 사본 가능)

주민등록등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x-ray포함) 1.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붙임 4)

청렴 이행 서약서 1(붙임 5)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14일 이내에 요청시 반환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외부강사 선정은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에 따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신성초등학교 교무실(063-225-6902)로 문의 바람.

2023. 3. 29.

전 주 신 성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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