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풍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 프로그램 월별제출서류(2018학년도)
작성자 오승현 등록일 18.02.07 조회수 513
첨부파일

언제나 방과후교육을 위해 애써주시는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연간운영계획서는 프로그램별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월별 프로그램 종료시 방과후보조인력 선생님께 제출해야 될 서류들 입니다.

기간이 늦지 않도록 꼭 제출 부탁드립니다.

1) 월별 운영 계획서(프로그램 시작 전 달, 프로그램 별 작성)

2) 근무상황부 및 프로그램 운영일지(프로그램 별 작성)

3) 출석부 및 결석처리현황부(프로그램 별 작성)

- 연간운영계획서는 작성하셔서 방과후 보조인력 선생님께 제출

-월간운영계획서는 학교홈페이지-알림방-방과후코너에 탑재

-근무상황부 및 프로그램운영일지, 출석부 및 결석처리 현황부는 월 간 운영이 끝난 후 방과후 보조    인력선생님께 제출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군산신풍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 및 운영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요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