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외부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군산신풍초 | 등록일 | 23.04.18 | 조회수 | 102 | |||||||||||||||||||||||||||||||||||||||||||||||||||||||||||||||||||||
첨부파일 |
|
|||||||||||||||||||||||||||||||||||||||||||||||||||||||||||||||||||||||||
군산신풍초등학교 공고 제2023-12호 2023학년도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외부 강사 모집 공고 군산신풍초등학교 본교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 학습 결손 방지와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외부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2.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계획 (변동 가능)
※ 운영 시간은 운영 학급과 신청 아동의 일정, 학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교육과정 운영상의 이유로 수업시간 및 운영에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자격 조건
※ 결격사유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되지 않는 자 ※ 기타 - 학교 변동사항에 맞춰 수업시간 운영 등에 협조 가능하신 분을 희망 4. 세부 모집 계획 가. 모집 일정
나.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다. 계약 기간: 위 모집 분야의 프로그램 운영 계획에 따름 5.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강사 신청서 1부 <서식1> (2)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2> (3)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1부 (4) 최종학력증명서 1부 (5) 주민등록등본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서식4> * 내용 중 허위 사실(자격, 활동 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나. 계약 시 추가 구비 서류(최종합격자에 한함)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2) 강사료 지급 통장 앞면 사본 1부 (3)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사본 1부 (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3> (5) 청렴이행서약서 1부 <서식5>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탈락한 응시자 제출 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30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마. 운영제안서와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확인 서명란에 자필 또는 온라인으로 서명 또는 날인을 반드시 해야 하며 하지 않은 경우 일체 무효 처리됨 바.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교무실(☎063-465-1001)로 연락 바랍니다. 2023. 4. 18. 군산신풍초등학교장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44회 공군참모총장배 Space Challenge 2023 전북지역 예선대회 안내 |
---|---|
다음글 | 「제8회 대국민 수상안전 체험행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