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일 | 2017년 8월 4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Perfect Pictures | 차시 | 2 |
학습 목표 | 그림을 그리는 활동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창의성도 길러 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월 일 ()요일 | 도입 | * | | |
전개 | * | | |
정리 | * | | |
8월 22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
전개 | *Unit9.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8월 23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9. Student book Key Patterns: What a big spider! / It's a flower. / Are these three teeth?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8월 24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9 Word test& Dictations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8월 25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9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