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1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Qq to Zz and REVIEW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objectives: - Learn and practice the target letter Qq, Rr, Ss, and Tt and their sound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6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7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Learn the sounds of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2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Qq to Zz and REVIEW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2 Student Book Objectives: Learn and practice the target letters Uu, Vv, Ww, Xx, Yy and Zz and their sound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1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1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3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Work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4일 (금)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2 Student Book- Learn the sounds of the twelve words that start with the target letters.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3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Qq to Zz and REVIEW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7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Objectives -Practice the most confusing consonants b/p, d/t, c/g, m/n, f/v, s/z, and l/r.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1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3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2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4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lphabet Qq to Zz and REVIEW | 차시 | 1 | 학습 목표 | 그림과 챈트,애니메이션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및 다양한 철자그룹 패턴의 음가를 학습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24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objectives: - Review the sounds of the words that start with the letters Aa to Zz.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5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26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7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28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Review the sounds of the word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1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Is that Your Ear?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4월 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d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6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1 Work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2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Is that Your Ear?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4월 11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d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1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3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2 Workbook | 30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1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3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Is that Your Ear?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d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1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3 Work 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2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4주 | 학년 | 2-3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Is that Your Ear? | 차시 | 2 | 학습 목표 | 재미있는 동화로 배우는 회화 학습으로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24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5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Unit4 Word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4월 26일 (수)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7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 전개 | *Unit4 Workbook | 30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8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1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ere are you from?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4월 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Grammar-Nouns1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6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Grammar-Nouns1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2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ere are you from?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4월 11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Grammar-Nouns1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Grammar-Nouns1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3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ere are you from?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Grammar-Nouns2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Grammar-Nouns2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4주 | 학년 | 3-4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Where are you from? | 차시 | 3 | 학습 목표 | 만화로 배우는 생활 영어를 통해 듣기 말하기 능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24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5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Grammar-Nouns2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6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7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Grammar-Nouns2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8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1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unt and Uncle | 차시 | 4 | 학습 목표 | 양적 질적으로 강화된 다양한 주제의 독해/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3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 | 4월 4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Wordbook and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5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1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on | 5 | | 4월 6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Adverbs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7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2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2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unt and Uncle | 차시 | 4 | 학습 목표 | 양적 질적으로 강화된 다양한 주제의 독해/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0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 | 4월 11일 (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4 Wordbook and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2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3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3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4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3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unt and Uncle | 차시 | 4 | 학습 목표 | 양적 질적으로 강화된 다양한 주제의 독해/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17일 (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18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4.5 Wordbook and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19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5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0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1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방과후학교 (원어민영어)부 교수․학습 지도안 월일 | 2017년 4월 4주 | 학년 | 5-6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Aunt and Uncle | 차시 | 4 | 학습 목표 | 양적 질적으로 강화된 다양한 주제의 독해/읽을거리로 독해력을 향상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4월 24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7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5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6.7 Word book and Work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6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Unit8 Student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Greeting at the end | 5 | | 4월 27일 (목)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Multi- system | 전개 | *Grammar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 5 | | 4월 28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Multi- system | 전개 | *Final Test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