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일 | 2016년 2월 1주 | 학년 | 1-2 | 장소 | 원어민영어 교실 | 강사 | 박은경/Jazz |
학습 주제 | My Dog, Timmy | 차시 | 1 |
학습 목표 | High Frequency Words and Expression: 기초적인 어휘와 기본 회화 표현을 학습 한다. |
월일 (요일) | 단계 | 교수․학습 활동 | 시간 (분) | 자료 및 유의점 |
2월 1일 (수)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Title: Sit Down, Timmy! Key Expression: Imperatives *Chapter 1-Student Book& Story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2월 2일 (목)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
전개 | *Title: Sit Down, Timmy! *Chapter 1-Story Book& Words Review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
2월 3일 (금)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 5 | Flash Cards |
전개 | *Title: Sit Down, Timmy! *Chapter 1-Student Book& Story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Closing - Wrap up *Assign homework to students | 5 | |
2월 6일 (월)요일 | 도입 | *Greetings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Homework Check | 5 | Multi- system |
전개 | *Title: Sit Down, Timmy! *Chapter 1-Student Book& Story Book | 30 | Flash Cards |
정리 | *Closing -Greeting at the end | 5 | |
2월 7일 (화)요일 | 도입 | *Explain our classroom rules *Greetings | 5 | |
전개 | *Chapter 1-Story Book& Work Book | 30 | Multi- system |
정리 | *Greeting at the end *Review today's lessen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