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석면 해체·제거 모니터단 구성 안내 가정통신문 |
|||||||||||||||||||||||||||
---|---|---|---|---|---|---|---|---|---|---|---|---|---|---|---|---|---|---|---|---|---|---|---|---|---|---|---|
작성자 | 전주서곡초 | 등록일 | 19.11.04 | 조회수 | 905 | ||||||||||||||||||||||
겨울방학 중 석면해체‧제거 모니터단 구성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올해도 본교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성원해 주신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9학년도 전주교육지원청 시설사업 계획에 의거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조성을 위해서 겨울방학 중 본관 3,4층 석면해체‧제거공사에 따른 학교 석면 모니터단을 구성하고자 안내해 드립니다. □ 모니터단 구성 ○ 석면공사를 실시하는 각 학교별로 구성 ○ 학부모 + 학교(교장[또는 교감]․석면안전관리인) + 민간단체(교육청주관 모집) + 감리인(지정대상인 경우만) + 전문가 - 전문가는 자문 및 잔재물 조사에 참여 〈구성인원(안)〉
※ 시민단체, 외부전문가는 교육청에서 지정 □ 모니터단 역할 ① 공사 준비시 : 석면 공사 사전 설명회 지원 ② 작업 착수전 : 석면조각 존재 여부 사전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③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④ 해체·제거 완료후 :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시 후속공정 추진) □ 학부모 참여 방안 ○ (참여인원) 해체․제거 규모별 최소기준을 참고하되, 학부모 관심이 높은 학교는 기준보다 많은 수의 학부모를 참여
○ (모집방법) 2019.11.5.(화)까지 교무실(063-278-8121) 또는 행정실(063-278-8124)로 전화신청 ○ (잔재물조사시) 추가로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가 있는 경우는 참여 가능 2019. 11. 4. 전주서곡초등학교장 |
이전글 | 교원지위법(교권침해) 개정 내용 안내 |
---|---|
다음글 | 11월 영양소식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