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동아리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음악줄넘기, 국악) 모집 공고(서수초)
작성자 서수초 등록일 23.12.13 조회수 140
첨부파일

2024학년도 서수초 동아리(음악줄넘기, 국악) 프로그램

외부강사 모집공고

서수초등학교에서는 2024학년도 동아리(음악줄넘기, 국악)를 위한 외부강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음악줄넘기 외부강사 1, 국악동아리(사물놀이 등) 외부강사 1

2. 프로그램 운영 계획

프로

그램

교육 예정시간

대상학년

주당

시간

강사료

(시간당)

지도기간

비고

음악

줄넘기

09:50~11:20

(2시간)

2~3교시(1~6학년)

2

35,000

2024.3. ~ 2024. 12.

-시간당 35,000

(40분 기준)

-방학중 운영하지 않음

-교통비 등 추가비용지급 없으며, 소득세 본인 부담

-국악 강사와 협의하여 학년 조정 가능

-추후 예산 확보에 따라 국악시수 조정 가능

국악

09:50~11:20

(2시간)

2교시(1~2학년)

3교시(3~6학년)

2

35,000

3. 모집 세부 사항

. 공고 기간 : 20231213() ~ 20231219()

. 서류 접수

20231213() ~ 20231219() 15:00까지

. 접수 장소 : 서수초등학교 교무실로 인편접수

우편 접수시 2023121915: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선정 및 계약방법

1)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3배수)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2) 최종합격자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계약해지를 요청할 경우 차순위 선정

구 분

평가 항목(영역)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2차 평가

(면접 및 운영능력 평가)

학습자의 수준을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 평가 및 피드백, 학생관리(안전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3배수)에 한하여 12.19.() 개별통보

2) 2차 면접(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31221() 13:50 본교 6학년 교실(본관 1)

3) 최종 합격자 통보 : 최종 합격자 본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 계약기간 : 20243220241231

. 기타 세부사항은 학교사정 및 운영위원회 심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4.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경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본교 동아리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없는 자

. 교육자 마인드를 가지고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자

5. 제출 서류

. 응모 시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계약 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건강검진결과서 1(흉부 X-ray 포함.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채용 신체검사서,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 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통장 사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청렴 이행 서약서 1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1인 지원 시 재공고 하지 않고 진행하며, 1차 지원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함

. 문의 전화 : 063-453-3021 (본교 교무실)

* 기타사항은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에 준함.

2023. 12. 13.

서 수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4학년도 동아리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합격자 발표
다음글 2023학년도 2학기 성장평가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