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성심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정정안내) 중학생 코로나19 백신접종 출결처리 안내
작성자 전주성심여자중 등록일 21.10.20 조회수 911
첨부파일

소아청소년 코로나19 예방접종 출석인정 처리방안을 재안내합니다. 접종 당일과 접종 후 1일째는 예방접종 확인서 또는 예방접종 증명서(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또는 정부24 통해 발급), 접종 후 2일 때는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보호자 확인서 제출이 필요합니다.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 출석인정서류(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보호자 확인서)가 탑재되어 있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평가 기간에는, 접종 후 1일과 2일째라도 의사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 등 확인이 필요하며, 제출 서류 확인 후 출석 인정 처리합니다. 평가 공정성, 신뢰도 제고를 위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지필평가 기간을 제외한 시기로 접종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3학년해당) 1차 예방접종 예약금지 기간: 11.15.(월)~11.18.(목)

※(2,3학년해당) 2차 접종 예약은 1차 접종 일로부터 3주 후로 예약 됨. 

                   2차고사기간에 2차접종일이 예약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 공정성,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필평가 기간을 제외한 시기로 접종 예약 권장

 

2021-084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출결처리 안내 (정정안내)001

2021-084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출결처리 안내 (정정안내)002

 

이전글 [알림] 2021학년도 전주성심여자중학교 교원능력개발평가 학생만족도조사 참여
다음글 [알림]2021학년도 책 꾸러미 지원 안내 - 추천도서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