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문해력, 글쓰기 모형 - 에듀테크를 활용한 글 읽기 및 글 쓰기(자작자작, 리드포스쿨 |
|||||
---|---|---|---|---|---|
작성자 | 이은철 | 등록일 | 25.10.15 | 조회수 | 8 |
첨부파일 | |||||
야호 문해력, 글쓰기 모형에서 수업 전 또는 도입 활동으로,
AI 리드포스쿨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루 글감을 읽습니다. 글감을 읽을 때 시선 추적을 살펴보고, 간단한 내용 파악과 어휘 문제를 풀어봅니다.
해당 글감은 교과 수업의 핵심 어휘와 연결짓는 글감이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어서 수업 중, 후에 AI 자작자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글을 써봅니다. 주제 글쓰기, 해당 교과 어휘에 관련된 자신의 경험이나 생각 쓰기 등 자유롭게 글을 쓰는 플랫폼입니다.
|
다음글 | 야호 문해력, 글쓰기 향상 모형 - 성냥노트(배움 공책, 짧은 글짓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