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성내초등학교 후관동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공사
작성자 *** 등록일 18.01.24 조회수 812
첨부파일

성내초등학교 공고 제 20183

 

성내초등학교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사내역: 성내초등학교 교직원휴게실 리모델링 공사

. 견적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 방식

. 공사현장: 성내초등학교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7일간

. 공사추정금액

(단위:)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도급자설치 관급금액

추정금액

9,090,910

909,090

10,000,000

0

10,000,000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전글 유치원 방과후과정 특성화활동 외부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 위탁 강사 모집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