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2.02 조회수 635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신청 기간(안) : 2021.12.3.(금) 10:00~12.12.(일) 24:00, 10일간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시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기간(안) : 2021.12.13.(월)~12.20.(일), 8일간

 

 

이전글 학부모 대상 정보통신 윤리교육
다음글 선불카드 발급 강요 예방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