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민원제도 개선을 위한 누리집 의견함 신설
작성자 *** 등록일 21.06.24 조회수 132

1. 관련: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39(민원제도의 개선)

 

2.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에 교직원, 학생, 학부모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민원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다음과 같이 우리 교육청 누리집에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을 신설하여 운영하오니 각 기관(학교)에서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에게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 제안 분야

민원 신청 구비서류 감축, 복잡하고 어려운 민원서식 개선, 접근이 불편한 시스템 개선 등

전반적인 민원제도 개선 사항

타 기관의 민원제도 개선 사례 중 우리 교육청에 적용할 수 있는 사례

. 누리집 탑재 위치

전라북도교육청 누리집 > 정보공개/민원 > 민원안내 >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

.

 

이전글 2021학년도 전주서중학교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공고(2차)
다음글 전북교육청 7월 학부모교육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