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격교육 출결 관련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4.27 조회수 303

원격수업의 출석에 관한 유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학부모와 학생 여러분은 참고하여 꼭 출석을 하도록 당부합니다.


1. 학급 출석 : 학급방에 들어가서 출결게시판에 학번, 이름 댓글달기

2. 교과 출석 : 시간표에 해당하는 날짜에 교과학습방에 들어가서 수업 영상을 듣고 주어진 과제나 학습활동을 하면 출석 인정

3. 못 했을 경우, 그 주 일요일까지 하면 인정.

4.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 담임교사와 상담하여 학습날짜 조정 가능

5. 이유 없이 수업 불참 시 대체학습 제공

    - 등교개학 시 해당 교과에 제출 (미제출시 미인정 결석)

    - 대체학습은 교과별로 안내

6. 원격수업 부적정수강인 경우 '미인정 결석'처리

    - 창을 여러 개 띄워놓고 여러 강의를 동시에 재생하는 경우

    - 자동화 프로그램을 활용해 수강 속도 범위를 초과하여 수강하는 경우

    - 조작등을 통해 '수강완료'로 표시하는 경우

    - 그 외 부적정한 방법으로 정상적인 수업이 아닌 방법으로 수강하는 경우

 ※ 부적정수강에 따른 장기결석 시 교육부 훈령(제331호)에 따라

    '특기사항' 란에 사유 입력 (예: 원격수업 기간 중 미 수강)

이전글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다음글 학생 가정 내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