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생 현황
학년 | 1 | 2 | 3 | 4 | 5 | 6 | 통합교육지원반 (특수)학급 |
계 | |
---|---|---|---|---|---|---|---|---|---|
학급수 | 4 | 4 | 5 | 5 | 5 | 6 | (1) | 29(1) | |
학생 | 남 | 29 | 41 | 62 | 60 | 65 | 72 | (1) | 329 |
여 | 42 | 40 | 59 | 54 | 60 | 68 | (2) | 323 | |
계 | 71 | 81 | 121 | 114 | 125 | 140 | (3) | 652 | |
학급당 평균 학생수 | 17.8 | 20.3 | 24.2 | 22.8 | 25.0 | 23.3 | 22.5 |
2. 교직원 현황★
구분 | 교장 | 교감 | 학급 담임 |
교과 전담 |
보건 교사 |
특수 교사 |
사서 교사 |
상담 교사 |
영양 교사 |
소계 | 행정 실장 |
교육 행정 |
시설 관리원 |
교무 실무사 |
교육 복지사 |
방과후 행정 실무사 |
돌봄 전담사 |
스포츠 강사 |
학교 운동부 지도자 |
조리 실무사 |
청소원 | 경비원 | 소계 | 총계 |
---|---|---|---|---|---|---|---|---|---|---|---|---|---|---|---|---|---|---|---|---|---|---|---|---|
남 | 1 | 1 | 1 | 1 | 4 | 1 | 1 | 1 | 1 | 1 | 2 | 7 | 11 | |||||||||||
여 | 1 | 28 | 5 | 1 | 1 | 1 | 1 | 38 | 2 | 1 | 1 | 1 | 3 | 7 | 1 | 16 | 54 | |||||||
계 | 1 | 1 | 29 | 6 | 1 | 1 | 1 | 1 | 1 | 42 | 1 | 3 | 1 | 1 | 1 | 1 | 3 | 1 | 1 | 7 | 1 | 2 | 23 | 65 |
3. 시설현황
구분 | 보통 교실 |
교장실 | 교장실 | 행정실 | 보건실 | 방송실 | 과학실 | 통합교육 지원반 |
음악실 | 컴퓨터실 | 창체실 | 어린이 자치실 |
어학실 | 방과후실 |
---|---|---|---|---|---|---|---|---|---|---|---|---|---|---|
실수 | 29 | 1 | 1 | 1 | 1 | 1 | 1 | 1 | 1 | 2 | 4 | 1 | 1 | 4 |
구분 | 강당 | 소체육실 | 학년 연구실 |
전담 연구실 |
도서관 | 돌봄교실 | Wee Class |
식생활관 | 교육 복지실 |
전담실 | 학습 자료실 |
남/여 휴게실 |
숙직실 변전실 서고 |
화장실 |
실수 | 1 | 1 | 5 | 2 | 1 | 3 | 1 | 1 | 1 | 4 | 1 | 2 | 3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