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채용 합격자 공고 |
|||||||||||||||||||||||||||||||||||||||||||||||||
---|---|---|---|---|---|---|---|---|---|---|---|---|---|---|---|---|---|---|---|---|---|---|---|---|---|---|---|---|---|---|---|---|---|---|---|---|---|---|---|---|---|---|---|---|---|---|---|---|---|
작성자 | 박나라 | 등록일 | 20.10.16 | 조회수 | 143 | ||||||||||||||||||||||||||||||||||||||||||||
첨부파일 |
|
||||||||||||||||||||||||||||||||||||||||||||||||
1. 제출기한: 2020. 10. 21.(수) 14:00까지(기한 내 제출) 2. 제출장소: 전주서천초등학교 행정실 3. 제출서류
1. 구비서류를 기한 내 미제출 시 취업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보건증,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 동일직종에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3. 최종 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후순위자가 임용될 수 있습니다. 4.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전주서천초등학교 행정실(☎063-274-7074)로 문의 바랍니다.
|
이전글 | 시각장애 교육 정보 공유를 위한 '저시력 세미나' 개최 안내 |
---|---|
다음글 | 2020 별별 디베이트 한마당 운영 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