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서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 긴급돌봄 신청안내(내용 및 신청서 추가)
작성자 박인선 등록일 20.04.13 조회수 198
첨부파일

<온라인개학 긴급돌봄 신청안내>

온라인 개학 기간 긴급돌봄 운영 지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가정 내 돌봄을 원칙으로 하되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온라인 개학 기간(4/16~온라인수업 종료 까지)
2. 대상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대상으로 운영(가정 돌봄 원칙)
 - 맞벌이 가정(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 취업 상태 포함)
 - 신청서와 증빙서류(3개월 이내)를 갖추어 4/14() 16:00까지 교무실로 신청

  1) 맞벌이 가정: ,모 재직증명서 또는 재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

  2) 한부모 취업 가정: 가족관계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 신청자가 수용가능 인원보다 많을 경우 저학년순으로 대상자를 선발함.

3. 운영시간: (오전)09:00~13:00, (오후)13:00~17:00

4. 운영내용: 개인활동 위주(독서, EBS방송 시청 등) 프로그램으로 운영

5. 안전관리:

 - 개인마스크 필수 지참 (참여 시간 동안 계속 착용)

 - 등하교시 문자 또는 전화 알림

 - 학생 및 가족 건강 상태 확인 및 정보 제공(미제공시 돌봄 참여 불가)

  1) 호흡기 증상(기침, 가래, 콧물 등) 또는 발열 증상(37.5도 이상)이 있는 경우 참여 제한

  2) 37.5도 이상 발열시 관찰실 이동 및 귀가 조치

3) 코로나19 의심증상 또는 확진자, 의사환자, 밀접접촉자 등 관련 학생의 등교 중지 기간 중에는 돌봄 참여 불가

 

**  기존 긴급돌봄은 4/14()까지 운영되며 기존 긴급돌봄 이용학생도 새로 신청

이전글 온라인 원격수업에 따른 교육활동 보호 협조 안내
다음글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