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서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주서일초등학교 특수교육 자원봉사자(보드미) 모집 공고
작성자 전주서일초 등록일 25.03.31 조회수 131
첨부파일

전주서일초등학교 제2025-15호


전주서일초등학교 특수교육 자원봉사자(보드미모집 공고

 

 

1. 모집내용

 

 위촉분야 및 인원

구 분

인원

근무지

위촉 기간

비고

특수교육 보드미

1

전주

서일초등학교

25년 4월 7

~ 26년 1월 6(167일간)

자원봉사 형태의

특수교육대상학생 활동 지원 인력

 

위촉 조건

봉사 시간

자원봉사 활동비

봉사 내용

비고

9:00~13:00

(1일 4시간)

학교 실정에 따라 봉사시간 협의 결정

1일 35,000

활동에 소요되는 최소한의 실비변상적 금품 지원

(교통비 등)

·월 20일 기준월평균 700,000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교수
 학습활동신변처리급식
 및 등하교 지도 지원

학교 행사 및 체험학습

  지원

 

2. 응시자격 요건

  가지원자격

만 19세 이상으로 학력 또는  연령 제한 없으며,  정신적·신체적으로  특수교육 대상학생  보드미 자원봉사자 활동 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

  나지원 제외 대상

신체검사(최근 3월 이내)의 합격 기준에 미달하는 자

- [민법4(성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19세 미만 미성년자 위촉 불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사실상 노무 제공)제한

   대상자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20조의2항에 해당하는 자

아동복지법에 따라 아동학대 관련범죄로 형 또는 치료감호를 선고받아 확정되고그 확정된 때부터 형 또는 치료감호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10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학생 지도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그 밖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교육활동 지원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3. 응시원서 및 접수

공고 기간: 2025. 3. 31.() ~ 2025. 4. 3.() 16:00

접수 기간: 2025. 3. 31.() ~ 2025. 4. 3.() 16:00

접수장소전주서일초등학교 교무실

접수방법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제출 (대리 및 우편, FAX 접수 불가)

 

4. 심사일정

 가방법

- 1차 전형제출서류 구비 여부 확인

- 2차 전형1차 서류 통과자 전원 2차 면접 심사 대상자로 함

※ 2차 면접 심사 점수가 높은 자 합격 처리관련 경력자 우대

 나. 1차 서류심사: 2025. 4. 3.() 15:00

 다. 2차 면접심사일 및 장소: 2025. 4. 4.() 14:00 본교 교무실

 라최종합격자 공고개별 통보

 

5. 제출서류

   .  보드미 자원봉사자 참여 신청서 1부 (붙임1)

  개인정보 제공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1부 (붙임2)

  다확인서(붙임3)

  라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붙임4)

  마장애인학대관련범죄등 경력 조회 동의서(붙임5)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6)

 

6. 유의사항

  가접수된 서류는 반환 요구 시 반환할 수 있으며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위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위촉을 취소합니다.

  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서일초등학교 (251-89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서일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요구에 부합하는 특수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특수교육 보드미 자원봉사자를 위촉하고자 하오니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25. 3. 31.

 

                                                                                           전주서일초등학교


이전글 2025학년도 1학기 전교어린이자치회 선거 결과 안내
다음글 2025 전북에듀페이카드 신청 및 사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