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서일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 도우미 채용공고 |
|||||||||||||||||||||||||||||||||||||||||||||||||||||||||||||||||||||||||||||||||||
---|---|---|---|---|---|---|---|---|---|---|---|---|---|---|---|---|---|---|---|---|---|---|---|---|---|---|---|---|---|---|---|---|---|---|---|---|---|---|---|---|---|---|---|---|---|---|---|---|---|---|---|---|---|---|---|---|---|---|---|---|---|---|---|---|---|---|---|---|---|---|---|---|---|---|---|---|---|---|---|---|---|---|---|
작성자 | 전주서일초 | 등록일 | 20.10.30 | 조회수 | 990 | ||||||||||||||||||||||||||||||||||||||||||||||||||||||||||||||||||||||||||||||
첨부파일 |
|
||||||||||||||||||||||||||||||||||||||||||||||||||||||||||||||||||||||||||||||||||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근무기간) 및 채용인원 ? 학교 학사일정 및 업무에 따라 근무 3. 근무시간: 08:20 ~ 12:20(4시간), 11:00~ 15:00(4시간) , 12:30~16:30(4시간) 등 주어진 업무에 따라 다르며 변동 가능함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5. 보수: 시급제(8,590원), 4대보험,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필수자격: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음 2. 응시자격 가.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만 65세 미만 나. 성별: 성별제한 없음 다. 거주지 제한: 채용시험 공고일부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국내 거소 신고(재외국민에 한함)가 전라북도 전주시로 되어있는 자(동 기간 중 주민등록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어야 함) 라.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마.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공립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 사업으로 근무한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 불가 2) 2020년 상반기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 돌봄, 방역 등)에 참여한 경 우 채용 불가
1. 채용방법: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 응시원서 접수자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시험일정
3. 합격자 결정 가.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나. 합격자는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학교의 동일직종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다.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라. 합격자 안내: 전주서일초등학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 및 유선으로 개별 안내
1. 접수기간: 2020.11.02.(월) 13:00 ~ 2020.11.05(목) 16:30 (12:00~13:00 제외)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전주서일초등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 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전주서일초등학교 행정실(☎063-251-899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2. 합격자 제출서류(참고,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1. 응시 희망자는 결격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거주지, 채용신체검사, 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 동일직종에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 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붙임3] 5.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서일초등학교 행정실 담당자(☎063-251-8993)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부. 2. 개인정보취급 동의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부.
|
이전글 | 2020학년도 전라북도과학교육원 미래창작공방에서 즐기는 메이커 여행 안내 |
---|---|
다음글 | 2020년 전국청소년과학탐구대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