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3학년 작가와의 만남
분류
작성자 서윤진 등록일 22.11.30 조회수 76
첨부파일

** 1~3학년 친구들과 이현정 작가와의 만남**
 

오늘은 1~3학년 친구들과 이현정 작가님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이현정 작가님은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의 저자이기도 하고 출판사 달달북스의 대표님으로 작가님이 되기까지 성장이야기를 들려주시면서 100여권이 넘는 책을 쓰고 500여권이 넘는 책을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을 주제로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말이 주는 힘이 크다는 것을 깨닫고 책을 쓰기 위해 7년 동안 만나는 사람마다 "가장 힘이 센 말이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을 계속 하셨다고 해요. 그리고 그걸 바탕으로 쓰신 책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생각하는 힘이 센 말은 같이 놀자, 사랑해, 도와 줄게, 고마워, 미안해, 최고야, 못하는 게 없구나, 잘했어 등이었어요~^^ 서로에게 힘이 되는 말들 많이 많이 해주기로 약속~!! 오늘은 부모님들께서도 사랑이 듬뿍 담긴 힘이 센 말 한 번 더 해보는 날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작가님께서 이야기를 들려주시면서 중간 중간 퀴즈를 내거나 아이들의 생각을 물으며 "이 책이 나에게로 온 이유가 있을 거야"라며 선물로 책을 한 권씩 주셨어요. 오늘 아이들 가방 속에는 학교에서 선물한 작가님 책과 작가님 선물책까지 두 권의 책이 들어 있을 거랍니다.^^ 아이들과 재미있는 그림책 함께 읽어보세요~^^ 

이전글 임실영어체험학습센터
다음글 찾아가는 가을 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