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우유급식 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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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5.04.25 | 조회수 | 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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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1학기 우유 신청을 받고자 하오니, 아래의 계획을 참고하시어 4월 30일(수)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출입 외에는 추가.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사일정에 따라 우유 공급 일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무상우유 바우처 시범사업 중단에 따라 학교에서 무상우유 대상자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특수교육대상자,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교육비지원대상자(중위소득80%이하), 국가유공자, 세 자녀 이상의 가정)(무상우유 대상자는 예산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우유급식을 희망하는 학생이 전체 학생의 50%가 넘지 않으면 유상 우유는 진행되지 않으니 기간 내에 꼭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기간: 25. 5. 26. ~ 25. 8. 31 ※ 학년별 학사일정에 따라 상이 2. 우유규격: 백색우유(원유100%)/200mL 3. 우유단가: 580원 예상/1개 4. 예상금액
5. 입금방법: 스쿨뱅킹 6. 신청방법: 아래 URL 주소 또는 QR코드를 활용하여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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