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코로나19 감염에 따른 방역방침 및 온라인 수업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4.13 | 조회수 | 160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최근 관내 중학교에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많은 걱정이 있었을 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걱정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도 가정에서 의심증상 발생 시, 등교 중지 및 검사 실시, 학생의 건강상태를 반영하는 실질적 자가진단 실시 등 방역수칙에 협조 부탁드리오며, 이번 관내 중학교 확진자 발생과 더불어 본교의 방역방침 및 자가격리 기간 중의 원격수업에 대해 안내드리니 가정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수업은 해당 요일의 시간표 상으로 운영이 됩니다. 또한 수업내용을 포함한 피드백은 해당 교과 선생님과 유선, 메일, 카카오톡, 문자, 온라인클래스 댓글 등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관련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고1학년 학생 건강검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