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025학년도 학생자치회임원 선거일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7.09 | 조회수 | 144 |
첨부파일 |
|
||||
○ 선출 대상: 회장 1명+부회장 1명(2학년 이상, 동반출마), 부회장 1명(1학년 단독출마) ○ 입후보자 등록일 : 7월 12일(금) 13:00 ~ 7월 16일(화) 13:00 까지 - 후보등록처: 선거관리위원회(본관 2층 학생생활안전부실, 학생자치 담당 교사) - 제출서류 : 후보자 등록신청서, 추천장 및 후보자를 추천하는 학생 명단, 선거운동원 신고서 각 1부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입후보자 기호 추첨일 : 후보자 등록 마감 직후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추첨 ○ 입후보자 선거운동 기간 : 7월 17일(수) ~ 7월 21일(일) ○ 홍보포스터는 3장 제출, 선거운동원은 학년별 5명으로 최대 10명 가능 - 홍보용 포스터를 A4 규격으로 3장 제작하여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입후보자 등록마감일인 7.16까지 3-4 학생부회장에게 제출)하면 선거관리위원회가 직접 부착함. 이외 장소에 임의 부착 금지. - 90초 이내의 SNS 등재 홍보 영상을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입후보자 등록마감일인 7.16까지 3-4 학생부회장에게 제출) - A4 크기의 학급 게시용 공약 소개 인쇄물 파일을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입후보자 등록마감일인 7.16까지 3-4 학생회장에게 제출) ○ 입후보자 소견 발표문 (5분이내) 제출일 : 7.19.(금) 조회시간까지 3-4 학생회장에게 제출 ○ 입후보자 합동 소견 발표일 : 7월 22일(월) 1교시~ ○ 선거일 : 7. 22.(월) 2교시 종료 직후~점심시간까지(13:30 마감) ○ 당선자 공고일: 7. 22.(월) 개표 완료 후 |
이전글 | 2024 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감 토크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학교연계 온오프라인 공동교육과정 수강 학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