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일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7.04 | 조회수 | 294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실시에 따른 선거 일정을 안내 합니다.
○ 선출 대상: 학생회장 2학년 1명 & 부회장 2학년 1명(동반), 부회장 1학년 1명(단독) ○ 입후보자 등록일 : 7.4(화) 13:00 ~ 7.10.(월), 12:00 마감 - 후보등록처: 선거관리위원회(본관 2층 학생생활안전부실) - 제출서류 : 후보자 등록신청서, 추천장 및 후보자를 추천하는 교사와 학생 명단, 선거운동원 신고서 각 1부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등록접수 학생 3-2 조하연 ○ 입후보자 기호 추첨일 : 7. 10.(월) 13:00,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추첨 ○ 입후보자 선거운동 기간 : 7.10.(월) 13:30 ~ 7.14(금) 16:30 ○ 홍보포스터 3장, 선거운동원 학년별 5명 - 홍보용 포스터는 학년 별 교무실 옆 게시판, 급식실 입구, 1층과 2층 사이 계단 옆 보드에만 부착 허용함 - 90초 이내의 SNS 등재 홍보 영상을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입후보자 등록마감일까지) - A4 크기의 학급 게시용 공약 소개 인쇄물 파일을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입후보자 등록마감일까지) ○ 입후보자 소견 발표문 (5분이내) 제출일 : 7.17.(월) 조회시간까지(3-2 조하연에게 제출) ○ 입후보자 합동 소견 발표일 : 7. 17.(월) 6교시 ○ 선거일 : 7. 17.(월) 7교시 ○ 당선자 공고일: 7. 19.(수) |
이전글 | 학교발전기금 부당 조성(불법찬조금) 근절 안내 |
---|---|
다음글 | 2023 수업량 유연화에 따른 학교자율적 교육과정 운영주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