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설주의보로 인한 학사운영(일과표) 조정 안내
작성자 순창제일고 등록일 22.12.22 조회수 516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전라북도를 비롯한 전국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됨에 따라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한 교육과정 운영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1223()의 등하교시간 및 수업시간을 단축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학생들이 등.하교시 낙상에 의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 부탁드리며, 특이사항이 발생 시에는 담임선생님에게 유선으로 바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폭설 대비 행동 요령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1223() 학사운영 조정 방안(일과표 조정)

- 학사운영 조정 : .하교 시간 및 수업시간 조정

- 하교 일정 : 5교시 수업이 종료된 뒤 점심 식사 후 하교

- 일과표 안내

구분

시작

시간

비고

1교시

09:00

09:40

40

2교시

09:45

10:25

40

3교시

10:30

11:10

40

4교시

11:15

11:55

40

5교시

12:00

12:40

40

점심시간

12:40

2. 기타 안내사항

- 기숙사 운영 : 1223() 점심식사 후 퇴실

관련문의: 653-1992(순창제일고등학교 교무실)


이전글 2022학년도 겨울방학 및 2월 학사일정 안내
다음글 2023. 상반기 지방공무원 행정대체인력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