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설주의보로 인한 학사운영(일과표) 조정 안내 |
||||||||||||||||||||||||||||||||||||||||
---|---|---|---|---|---|---|---|---|---|---|---|---|---|---|---|---|---|---|---|---|---|---|---|---|---|---|---|---|---|---|---|---|---|---|---|---|---|---|---|---|
작성자 | 순창제일고 | 등록일 | 22.12.22 | 조회수 | 516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전라북도를 비롯한 전국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됨에 따라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한 교육과정 운영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12월 23일(금)의 등하교시간 및 수업시간을 단축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학생들이 등.하교시 낙상에 의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 부탁드리며, 특이사항이 발생 시에는 담임선생님에게 유선으로 바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폭설 대비 행동 요령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12월 23일(금) 학사운영 조정 방안(일과표 조정) - 학사운영 조정 : 등.하교 시간 및 수업시간 조정 - 하교 일정 : 5교시 수업이 종료된 뒤 점심 식사 후 하교 - 일과표 안내
2. 기타 안내사항 - 기숙사 운영 : 12월 23일(금) 점심식사 후 퇴실 ☎ 관련문의: 653-1992(순창제일고등학교 교무실) |
이전글 | 2022학년도 겨울방학 및 2월 학사일정 안내 |
---|---|
다음글 | 2023. 상반기 지방공무원 행정대체인력 채용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