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에 따른 출결 및 대체학습 안내
작성자 상서초 등록일 20.04.17 조회수 450

코로나19 감염증에 따라 아래와 같이 단계적 온라인 개학이 이루어집니다.

 

학 년

4.6~8.

4.9~10.

4.13~15.

4.16~17.

4.20~

4-6

휴업(7)

적응기간

온라인 개학(4.16.~)

1-3

휴업(9)

온라인 개학(4.20.~)

 

 

온라인 개학이후 교육과정 운영과정에서 접속장애(수업 및 출결처리)등의 상황에 대비하여 대체학습 및 출결 확인에대해 안내드립니다.

 

* 담임(전담)교사가 실시간 또는 사후 출석 증빙자료를 확인하여 출결 보조장부(출석부) 또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NEIS) 메뉴 출석 또는 결석으로 기록

* 원칙적으로 당일 교과별 차시 단위 실시하되, 수업유형에 따라 7일 내 최종 확인

*담임(전담)교사의 출결 기록(석부 및 증빙자료 등)학생이 제출한 결석 사유 증빙자료 확인 후 담임교사1주일(7일)단위로 종합하여 ()단위 또는 개학 후 출결(마감) 처리


                      

 

출결 확인

출결 기록

출결 처리

담임(전담) 교사가 차시별로 확인

 

 

 

 

석부 등 보조장부 또는 NEIS(교과시간별 출결등록) 메뉴에 기록

 

 

 

담임(전담) 교사의 출결 기록을 종합해 NEIS에 입력처리(단위)

담임(전담) 교사

담임(전담) 교사

담임교사

 ← ←

← ←

사후 확인

  


  

이전글 부안경찰서 학교폭력예방교육 영상 안내
다음글 사이버 성폭력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