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접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09 | 조회수 | 656 |
첨부파일 |
|
||||
2025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접수 안내
1. 원서 작성·접수 및 변경 기간 : 2024년 8월 26일 (월) 09시 ~ 2024년 9월 5일 (목) 17시 2. 원서 접수 장소 : 상산고등학교 3학년부실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30) 3. 졸업생의 원서 접수는 출신 고등학교에서 접수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응시원서 접수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출신학교 소재지가 서로 다른 관할 시험지구일 경우,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할 시험지구 교육청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4. 상산고등학교에 원서접수를 하려는 졸업생은 1)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www.mycsat.re.kr)을 사용하여 미리 사진과 응시 영역을 입력하고 학교에 와서 접수를 하거나, 2) 사진 2매와 신분증을 가지고 와서 과거의 방식으로(온라인에서 사전입력을 하지않고) 학교에 원서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 (www.mycsat.re.kr) 에 사진을 입력한 졸업생은 사진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5. 준비물 가) 공통서류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여권용 규격 사진 2매 (가로 3.5 x 세로 4.5) : 사진 관련 세부 규정은 첨부파일 참조(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에 사진을 입력한 졸업생은 가져오지 않아도 됨) - 응시수수료 (현금 지참 또는 계좌이체 가능) : 금액 관련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신분증 나) 현재 주소지 관할 시험지구 교육청에 접수시 필요한 추가 서류 - 졸업증명서(원본, NEIS 발급분도 가능함.) 및 주민등록초본(원본). ※ 발급담당자 성명이 기재된 졸업증명서 원본을 첨부하여 본인이 직접 접수 ※ 주민등록초본(주민등록등본도 인정)은 2024. 7. 23. 이후 발급분부터 유효 * 상산고등학교에서 접수하는 졸업생의 경우 공통서류만 지참하면 됩니다. * 제출 서류를 정확하게 지참하지 않는 경우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대리접수는 장애인,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 접수일 기준 해외 거주자(여행자는 제외)만 관련 서류 지참시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이외의 사유로는 대리접수가 불가합니다. ※ 자세한 접수 방법은 첨부문서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상산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요강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생 호실 배정 명단 및 기숙사 입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