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상관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12.16 조회수 473
첨부파일

2023학년도 상관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을 안내해 드리오니 상관중학교에 배정된 자녀가 참석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붙임 참고) 

 

1.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가. 일시: 2023.2.22.() 14:00 ~ 15:00(13:50까지 입실 완료)

 나. 대상: 2023학년도 상관중학교 입학생 전원

 다. 장소: 상관중학교 체육관(새뜰관)

 라. 예비소집 지참물: 중학교 배정통지서, 필기도구, 교과서 담을 가방

 마. 예비소집 내용

 -배정통지서 제출, 학교생활 및 입학식 안내, 교복 안내, 교과서 배부

 -타학교로 재배정 받은 학생 또는 예비소집일에 못 오실 경우 사전에 상관중학교 교무실(063-287-9892)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유의사항

 -예비소집 참석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또는 동거인이 자가격리(코로나19 확진) 중이거나, 코로나19 임상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근육통 등)이 있는 학생은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2. 입학식 안내

 가. 일시: 2023.3.2.() 오전 09:10~ 상관중학교 체육관(새뜰관)

 나. 등교 시간: 09:00까지 등교하여 각 반 교실 입실 후, 새뜰관(체육관) 이동

 (중앙현관 반배치 현황 부착, 하교 예정 시간 16:10~)

 다. 2023.3.2.()~3.3.() 학교에서 준비한 오리엔테이션 참석(따뜻한 교육공동체세움주간)
 . 당일 평상복(사복)입고 등교, 교복은 입학 후 학교에서 공동 구매 예정

 마. 필기도구, 개인 실내화 지참


3. 기타 전달사항
  . 반 배정 결과는 2023.2.28.() 15:00~ 상관중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예정

  . 임시시간표는 2023.2.28.() 홈페이지 게시 및 개학 후 안내 예정
  .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운 학생은 반 배정 결과를 3.2.() 상관중학교 중앙현 관에서 확인

  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예비소집 및 입학식 행사 취소 시 학교홈페이지 공지 및 초등학교에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도 안내 없을 시 예정대로 행사 진행)

이전글 2022년도 상·하반기 공기질 측정결과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2차고사 및 코로나19 분리고사실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