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상관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16 | 조회수 | 641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상관중학교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입학식을 안내해 드리오니 상관중학교에 배정된 자녀가 참석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붙임 참고)
1.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나. 대상: 2022학년도 상관중학교 입학생 전원 다. 장소: 상관중학교 체육관(새뜰관) 라. 예비소집 지참물: 중학교 배정통지서, 필기도구, 교과서 담을 가방 마. 예비소집 내용 -배정통지서 제출, 학교생활 및 입학식 안내, 교복 안내, 교과서 배부 등 -타학교로 재배정 받은 학생 또는 예비소집일에 못 오실 경우 사전에 상관중학교 교무실(☎063-287-9892)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유의사항 -예비소집 참석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 주시고, 현관에서 발열체크 후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또는 동거인이 자가격리(코로나19 확진) 중이거나, 코로나19 임상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근육통 등)이 있는 학생은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2. 입학식 안내 가. 일시: 2022.3.2.(수) 오전 09:10~ 상관중학교 체육관(새뜰관) 나. 등교 시간: 09:00까지 등교하여 각 반 교실 입실 후, 새뜰관(체육관) 이동 (중앙현관 반배치 현황 부착, 정상수업 후 하교 예정시간 16:10~) 다. 2022.3.2.(수)~3.3.(목) 학교에서 준비한 오리엔테이션 참석(따뜻한 교육공동체세움주간) 라. 당일 평상복(사복)입고 등교, 교복은 입학 후 학교에서 공동 구매 예정 마. 필기도구, 개인 실내화 지참 3. 기타 전달사항 가. 반 배정 결과는 2022.2.28.(월) 15:00~ 상관중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예정 나. 임시시간표는 2022.2.28.(월) 홈페이지 게시 및 개학 후 안내 예정 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예비소집 및 입학식 행사 취소 시 학교홈페이지 공지 및 초등학교에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도 안내 없을 시 예정대로 행사 진행
|
이전글 | 2021학년도 상관중 도서관 4차 도서구입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상관중 도서관 3차 도서구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