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출결 처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0.14 조회수 779

 

  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한 코로나19 예방접종 4분기 시행계획(2021.9.27.)에 따라 12~17세 청소년 코로나19 예방접종이 실시됩니다. 이에 백신 접종 시 출결 처리 및 증빙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출결 안내

접종일

접종 후 1

접종 후 2

접종 후 3일 이상

출결

출석인정결석

출석인정결석

질병결석

증빙

서류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예방접종 증명서

담임교사 확인서

의사 진단서

(소견서)

 

< 백신접종 학생 출결처리 세부사항 >

1. 접종 후 1~3일은 휴업일을 포함하여 산정함
) 접종일이 금요일인 경우, 접종 후 1일은 토요일을 의미함)

2. 백신 접종을 예약하였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접종을 하지 못한 경우는 해당 사유를 증빙하여 그에 따라 결석 처리함(단순 변심으로 접종하지 못한 경우 미인정 결석)

3. 평가 기간의 경우, 접종 후 12일의 경우에도 의사의 진단서 또는 의견서 등의 확인 필요하며 확인 후 출석 인정 결석 처리함

4. 평가 공정성,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필평가 기간(11.30.~12.3.)을 제외한 시기로 접종 예약 권장

5. 접종 일정이 평가 기간과 겹치는 경우 상관중학교 학업성적관리규정에 따라 인정점 부여

 

-백신 접종은 절대 의무사항이 아니며 본인과 보호자 모두가 희망하시는 경우에만 실시합니다.

-접종일을 담임선생님께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학년 영재교육원 학생 선발 모집 공고
다음글 KB국민은행 진로멘토링 <꿈꾸는대로> 청소년 진로콘서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