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학교육원 학생과학아카데미 1기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16 | 조회수 | 36 | ||||||||||||||||||||||||||||||||||||||
첨부파일 |
|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학교육원에서는 겨울 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중1~2학년과 고1~2학년을 대상으로 과학기술 분야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여 행복한 과학교육 실현을 위한 학생과학아카데미를 운영합니다. 과학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명: 2025년 학생과학아카데미 1기 2. 운영 대상: 도내 중·고등학교 1~2학년 재학생 희망자 248명 (단, 2024년 학생과학아카데미 이수자가 포함된 모둠은 선정에서 제외됨)
3. 참가비용: 학생 참가비 무료(단, 과학교육원은 버스 제공 및 교통비 지원 없음)
4. 신청기간: 2024. 12. 18.(수) 10:00 ~ 12. 20.(금) 18:00
5. 신청방법 가. 과학교육원 누리집에서 모둠별 (https://office.jbedu.kr/jise/MABAFCD/)신청 나. 세부 사항(모둠 구성은 동일교 동일 학년 2인 1팀)
※ 각 기수별 운영 정원 외 대기 모둠 까지 신청 후 자동 마감 예정 ※ 대상 모둠 선정 취소 등으로 인해 추가 선정 사유 발생 시, 대기 순위 대표 학생에게 연락 후 선정
◆ 대상 모둠 안내: 해당 학교로 공문 발송 및 대표 학생에게 문자 발송 ※ 대상 모둠으로 선정된 후 취소 등 불참 사유 발생 시 선정 명단 발표 후 1주일 전까지 사전 연락 바람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2025년 제2회 전북 청소년박람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AI 디지털교과서 관련 학부모 인식 설문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