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중학교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선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16 | 조회수 | 43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 사용할 교과서 선정 과정 및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개요 :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국어, 영어, 도덕, 사회, 역사, 수학, 과학, 기술 가정, 체육, 음악, 미술, 한문, 보건, 정보, 일본어 교과용도서 선정 과정 및 결과
[교과용도서 선정 기준] <교육과정> - 교육과정 부합성(시·도, 학교 교육과정) - 학습 분량의 적절성 <학습내용 선정> - 내용 수준의 적정성 ? 정확성 - 중립성 - 학습동기 유발 <학습내용 조직> - 효과성 - 단원, 학년간 연계 및 계열성 - 자기 주도적 학습내용 <교수학습 활동> - 다양한 교수학습 활동 - 교수 학습 활동의 유용성 - 학습 참고 자료의 충실성 및 유용성 <학습 평가> - 다양한 평가 활동 - 종합적 사고력 평가 <표현 표기 및 외형 체제> - 표현, 표기의 정확성 및 가독성 - 편집 디자인 및 내구성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선정 결과]
|
다음글 | 2024년 12월 13일(금) 일과표(음악발표회)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