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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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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채은주 등록일 15.03.04 조회수 2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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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 모집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기본사항 및 참가자격

. 학교 소재지 : 전북 임실군 삼계면 삼계120-3

. 재적 학생수 : 37(초등 23, 유치원 9)

. 우유급식 예상 갯수 : 43( 변경가능, 교직원 및 무상우유 포함)

. 계약기간(예정) : 2015. 03. 10. ~ 2016. 02. 05.

. 참가자격 :

공고일 전일로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임실군에 있는 업체

-식품의 종류, 규격, 품질 등 학교에서 요구하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 는 자로 유가공업허가를 필하거나 우유류판매업 신고를 필한 자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냉장시설을 갖추고 냉장·냉동차량을 보유한 자로 이에 따른 책임·종합보험이 가 입되어 있는 자

-음식물책임보상보험에 가입한 자

-식품 취급 작업장 및 작업시설·설비를 정기적으로 소독필한 자

-식품 취급 전 종사자가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을 필한 자

-교육청 및 학교, 학부모의 지도점검(불시 또는 정기)을 수락할 수 있는 자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증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1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1(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1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람

6. 접수처 및 접수방법 : 본교 행정실 현장 직접 접수

7. 접수기간 : 2015.03.04. ~ 2015.03.06. 16:00까지

8. 선정방법 및 절차

. 모집공고->신청서 접수->급식소위원회 심사(서류심사 및 현장방문 확인평가)->학교장 선정 및 계약체결

9. 기 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계약을 철회합니다.

.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642-06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34

삼 계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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