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새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2학기 학생회 임원 선거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6.23 조회수 27
첨부파일

선 거 공 지

2025711(금요일) 실시하는 2025학년도 2학기 학생회 학년 대표 선거 관련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2025623

전주새연초등학교장

1. 입후보 자격

. 4학년 대표: 2025학년도 본교 재학 4학년 학생

. 5학년 대표: 2025학년도 본교 재학 5학년 학생

. 6학년 대표: 2025학년도 본교 재학 6학년 학생

(6학년 대표가 전교 회장, 5학년 대표가 전교 부회장을 겸함.)

2. 후보자 등록 서류

. 후보자 등록 신청서 1.

. 등록 신청서 제출 당시 본교에 재학 중인 같은 학년 학생 15~20명의 추천 (추천자는 다른 후보자를 중복 추천할 수 없음)

3. 선거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선거 공지

2025.6.23.() 8:30

학교홈페이지 및

2, 4층 게시판

후보자 등록 기간

2025.6.25.()6.27.()

동학년 15인 이상 추천자

기호 추첨일

2025.6.27.() 14:30

5-2교실

공약 점검 및 확정

2025.6.30.()~2025.7.4.()

담임, 담당자, 교감, 교장

벽보 제출

2025.7.7.()

5-2

벽보 부착

2025.7.8.()7.11.()

2, 4층 게시판

선거운동 기간

2025.7.8.()7.10.()

아침시간 활용

소견 발표

2025.7.11.()

2교시: 4학년/ 3교시: 5학년/ 4교시: 6학년

시청각실

투표 일시

2025.7.11.() 2~4교시

각반 교실

개표 일시

2025.7.11.() 14:30

5-2교실

투표 결과 발표

2025.7.11.() 15:30

학교홈페이지 공지

이의 신청 기간

2025.7.14.() ~ 7.15()

학교홈페이지 공지

당선자 확정 발표

2025.7.16.() 8:30

학교홈페이지 공지

당선증 수여

2025.7.16.() 계획

교무실

.

 

* 아래 필요한 서류(후보자 등록 신청서 및 추천서)는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1,4학년 학생 건강검진 문진표 안내(전주 기독병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