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상담 사전 예약제 안내(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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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4.03.25 | 조회수 | 3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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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는 학생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학부모 상담을 사전 예약제로 실시합니다.(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교육부고시 제2023-28호)) 상담 사전 예약제는 사전에 상담 내용을 확인 후 해당 상담 부서 및 학급에서 상담 내용에 맞게 준비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이 필요한 경우 연중 수시로 아래의 방법에 따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담 기간 및 시간: 연중 수시, 수업 종료 후~16:30 (학년별 상이) 2. 상담 방법: 방문, 전화 등 3. 상담 내용: 학생의 학습 및 행동, 정서, 장단점, 교우관계, 학습 태도, 진로 희망 등 4. 상담 신청 방법 및 진행 과정 가. 상담신청서(첨부양식)를 작성하여 학생편으로 최소 3일 전에 담임교사에게 제출 나. 담임교사가 상담 가능 여부, 확정된 상담 일시 및 상담 방법을 안내 다. 방문 상담의 경우 확정된 상담 일시에 안내된 장소로 방문
5. 유의사항 가. 갑자기 신청서 제출할 경우 원하는 날짜에 상담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 학생 교육활동 기간을 제외한 근무일, 상담 가능한 시간(수업 종료 후 ~ 16:30)을 지켜 신청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 이외의 시간은 수업 집중을 위해 피해주세요.) 다. 상담신청서를 제출하지 않고 방문이나 전화로 상담을 요청할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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