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9.19 | 조회수 | 131 |
첨부파일 |
|
||||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기능 적용일 : 2025.9.12.(금) * 주요 개선사항 :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 학부모 :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자세한 이용절차는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이전글 | 2026.3.1.자 임용 교장공모제 관련 학부모 의견수렴(설문조사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6개 권역 진로·진학센터 주간 상담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