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솔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작성자 *** 등록일 25.09.19 조회수 129
첨부파일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와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개선하여,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기능 적용일 : 2025.9.12.(금)

 * 주요 개선사항 :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 학부모 :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자세한 이용절차는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이전글 2026.3.1.자 임용 교장공모제 관련 학부모 의견수렴(설문조사 가정통신문)
다음글 6개 권역 진로·진학센터 주간 상담 신청 안내